본문 바로가기
> 민원안내 > 처리절차안내

민원처리기간

민원서류를 접수한 부대는 민원 유형별 법정 처리기간을 적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 부대가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사무를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민원사무 처리기간 위내에서 1회에 한하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연장할 때에는 연장사유와 처리 예정 기한을 지체없이 민원인에게 통지합니다.

접수된 서류에 기재 내용의 오기나 누락, 첨부서류의 미제출, 법령에서 정한 기준이나

요건에 미달시, 접수 후 2차에 걸쳐 보완 요구를 하여도 보완 요구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주소가 불명확하거나 2회에 걸쳐서 반송된 경우, 접수하여 처리된 증명서 등의

문서를 정당한 사유없이 15일이내 미수령시 내부 종결처리 합니다.

행정지원관 (042) 878 - 6713